영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 살아있는 음식들의 쥬라기 공원

이리워치 2022. 12. 1.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포스터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Cloudy with a Chance of Meatballs 2, 2013)요리가 하늘에서 떨어진다는 황당한 설정으로 성공했던 전작에서 이어지는 영화다. 이번 작품에서는 음식이 그냥 떨어지는게 아니라 살아 움직인다.

전작의 소동을 겨우 진정시킨 플린트와 동료들이었지만 음식들로 폐허가 된 꿀꺽퐁당 섬에서 더 이상 살 수 없었다. 이때 플린트가 존경하던 발명가 체스터 V.가 이끄는 리브 코퍼레이션에서 섬을 재건하겠다고 천명하며 섬의 주민들은 다른 곳으로 이주해 살게 된다.

체스터의 눈에 든 플린트는 리브 코퍼레이션에 취업하지만 명령에 따라 다시 꿀꺽퐁당 섬으로 향한다. 그런데 도착해보니 섬의 음식들은 진화하여 푸드몬스터가 되어있었다.

1편을 좋아했던 팬들이라면 주요 등장인물들이 그대로 나오는지라 큰 부담없이 영화를 볼 수 있겠다. 주제를 굳이 꼽는다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생명이라도 일단 태어났다면 함부로 희생시키지 말자 정도가 될텐데, 그런 면에서 이 영화는 쥬라기 공원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부분이 많다. 이야기도 예상에서 벗어나지 않고 결말까지 비슷하게 난다. 화면에 나오는 푸드몬스터들은 공룡들보다 훨씬 귀엽지만.

 

이리워치 평점 [?]

★★★★★★☆☆☆☆ 6/10


이미지 출처 : 소니 픽처스

 스트리밍 왓챠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시리즈 리뷰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 엉뚱한 상상도 재미있으면 좋아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Cloudy with a Chance of Meatballs, 2009)은 제목 그대로 하늘에서 음식이 내려오게 되는, 황당한 사태가 벌어지면서 생기는 이야기다. 꿀꺽퐁당 섬에 살고 있는 플린트 록우드

iriwatch.com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 살아있는 음식들의 쥬라기 공원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Cloudy with a Chance of Meatballs 2, 2013)는 요리가 하늘에서 떨어진다는 황당한 설정으로 성공했던 전작에서 이어지는 영화다. 이번 작품에서는 음식이 그냥 떨어지는게 아

iriwatch.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