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 살아있는 음식들의 쥬라기 공원

반응형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Cloudy with a Chance of Meatballs 2, 2013)요리가 하늘에서 떨어진다는 황당한 설정으로 성공했던 전작에서 이어지는 영화다. 이번 작품에서는 음식이 그냥 떨어지는게 아니라 살아 움직인다.

전작의 소동을 겨우 진정시킨 플린트와 동료들이었지만 음식들로 폐허가 된 꿀꺽퐁당 섬에서 더 이상 살 수 없었다. 이때 플린트가 존경하던 발명가 체스터 V.가 이끄는 리브 코퍼레이션에서 섬을 재건하겠다고 천명하며 섬의 주민들은 다른 곳으로 이주해 살게 된다. 체스터의 눈에 든 플린트는 리브 코퍼레이션에 취업하지만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던 중에 체스터의 명령에 따라 다시 꿀꺽퐁당 섬으로 향한다. 친구들과 아빠도 함께 가게 되어 도착한 섬의 음식들은 진화하여 푸드몬스터가 되어있었다.

1편을 좋아했던 팬들이라면 주요 등장인물들이 그대로 나오는지라 큰 부담없이 영화를 볼 수 있겠다. 주제를 굳이 꼽는다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생명이라도 일단 태어났다면 함부로 희생시키지 말자 정도? 그런 면에서 이 영화는 쥬라기 공원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부분이 많다. 이야기도 예상에서 벗어나지 않고 결말까지 비슷하게 난다. 화면에 나오는 푸드몬스터들은 공룡들보다 훨씬 귀엽지만.

이리워치 평점 [?]

★★★★★★☆☆☆☆ 6/10


이미지 출처 : 소니 픽처스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 엉뚱한 상상이라도 재미있으면 좋아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Cloudy with a Chance of Meatballs, 2009)은 제목 그대로 하늘에서 음식이 내려오게 되는, 황당한 사태가 벌어지면서 생기는 이야기다. 꿀꺽퐁당 섬에 살고 있는 플린트 록우드

iriwatch.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