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머더 미스터리 - 어설픈 부부 탐정, 사건 해결은 가능할까

이리워치 2023. 4. 5.
반응형

머더 미스터리 포스터

 

머더 미스터리(Murder Mystery, 2019)는 평범한 중년 부부가 대부호의 살인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나온 코미디 추리 영화다.

 

줄거리

뉴욕 경찰 닉과 미용사 오드리는 15년째 결혼 생활 중인 서민이다. 결혼기념으로 우여곡절 끝에 닉과 오드리는 유럽 여행을 떠나는데, 비행기 안에서 찰스 캐번디시를 부자를 만나 선상 파티에 초대받는다. 하지만 그 파티는 살인극으로 끝나고 닉과 오드리는 용의자로 체포될 위기에 빠진다.

 

이리워치 평점

★★★★★ 5/10
영화에 추리 분량 조금 더 넣어줬으면

리뷰

이 작품은 머리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고 볼만한 가벼운 추리극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애덤 샌들러와 제니퍼 애니스톤은 부자들 사이에서도 평범하고 삶에 찌들었지만 서로 사랑하는 실제 부부처럼 행동하며 이야기 내내 소소한 웃음을 선사한다.

 

다만 나름의 범죄 트릭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추리 해결이 마지막에 몰려서 급작스럽게 진행되고 우연히 드러나는 건 추리 장르 팬으로서는 아쉬운 부분. 흥행이 잘 되어 후속편도 나왔다.

 

여담

프렌즈에서는 금발의 미녀였던 제니퍼 애니스톤이 억지로 이쁜 척 안 하는 수더분한 아줌마로 편안하게 연기하는게 은근히 반갑다. 그런데 F1 레이스 우승자를 이긴다니 보통 아줌마는 아니다.

 

 

이미지 출처 : 엔드게임 엔터테인먼트

보러가기 넷플릭스

 

머더 미스터리 2편 리뷰

 

머더 미스터리 2 - 머더만 있고 미스터리 없는 킬링타임 영화

머더 미스터리 2(Murder Mystery 2, 2023)는 전편에 이어 사건에 휘말린 닉과 오드리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영화다. 겉으로나마 추리극 형식을 취했던 전편과는 달리 이번 후

iriwatch.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