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 - 팬들이라면 행복할 멋진 선물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The Guardians of the Galaxy Holiday Special, 2022)은 이미 2편의 본 시리즈와 함께 어벤져스나 토르: 러브 앤 썬더에서 친숙해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을 주인공으로 한 40분 좀 넘는 크리스마스 특집 단편이다.

 

크리스마스를 사랑하는 미국인들이니 만큼 마블 또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작년에는 호크아이 드라마를 내놓았고, 올해에는 이 작품을 내놓은 셈이다. 짧은 만큼 심각한 내용은 없지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팀의 근황을 짧지만 강렬하게 보여주고 있다. 홀리데이 스페셜답게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이제는 제법 오랫동안 세월을 보낸 팀원들 사이 정을 나누는 부분이 강조되었고 새로운 멤버 소개와 함께 가벼운 떡밥들도 뿌린 지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팬들이라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듯. 내년에 개봉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편을 기대하게 만들기도 한다.

 

참고로 이 홀리데이 스페셜은 전설로 남아있는 스타워즈 홀리데이 스페셜에 영향을 받았다고 하며 실제로 그 안에 흔적이 남아있다. 그리고 케빈 베이컨(Kevin Bacon)의 팬들이라면 오랜만의 모습에 반가울 듯.

 

이리워치 평점 [?]

★★★★★★☆☆☆☆ 6/10

 

이미지 출처 : 마블 스튜디오

스트리밍 디즈니 플러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