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암스테르담 - 명배우들이 많아도 안 되는게 있다

이리워치 2023. 1. 16.

암스테르담 포스터

 

암스테르담(Amsterdam, 2022)는 영화 내용보다도 유명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는 것으로 기대를 잔뜩 모은 작품이다. 주연 3명에 크리스찬 베일, 마고 로비, 존 데이비드 워싱턴이 들어갔고 로버트 드 니로, 라미 말렉, 안야 테일러-조이, 마이클 섀넌, 조 샐다나, 크리스 락, 티모시 올리펀트 등 이름이 꽤나 알려진 연기자들과 가수로서 최정상을 달리고 있는 테일러 스위프트까지 조연으로 참여했기에 화제가 안 될 수 없는 작품이었다.

 

하지만 영화가 개봉되고 나니 그 기대에 비해서는 아쉬움이 더 많았다. 세명의 주연에 나머지 배역들 또한 각자 존재감이 워낙 강렬했기에 이를 잘 버무려 나가기에는 각본과 편집이 다소 산만한 편. 그러다보니 2시간 14분이라는 짧지 않은 상영시간에도 불구하고 이야기는 잘 정리되지 않는다. 실화 기반이다 보니 만드는데 제약이 있었겠지만 그 정도 배우들로 이 정도 영화를 찍었다는 건 여러 모로 안타까운 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워낙 대단한 사람들이 모였기에 각 배우들의 팬이라면 한번 정도 볼만은 하다. 하지만 테일러 스위프트 팬이라면 안 보시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이리워치 평점 [?]

★★★★★★☆☆☆☆ 6/10

 

이미지 출처 : 20세기 스튜디오

디즈니 플러스 https://www.disneyplus.com/ko-kr/movies/amsterdam/1by5u2QHdBWA

 

 
 
반응형

댓글